설교 축제

  • wmuaa
  • Nov 30, 2020
  • 35425

2020년 10월 9일 교내 설교 축제를 거행하였다. 온라인으로 시행되는 경연대회였기에 온캠퍼스 뿐 아니라 온라인 학생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하였다. 심사위원으로는 신선묵 부총장, 남종성 교수, 최윤정 교수가 각각 “소통, 석의와 해석, 청중에게 적절한 적용” 의 항목을 대한 심도있는 평가를 했다.

10월 12일 수상자 발표와 10월 15일 온라인 Zoom을 통해 윤임상 학생처장의 사회로 시상식을 거행하였다. 임성진 총장은 격려사에서 “설교라는 것은 과거의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하셨던 말씀을 오늘날의 청중들에게 재 해석해 주는것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설교를 통해 분명한 교훈이 무엇인지 알고 삶에 어떻게 적용시켜 변화가 일어날지에 대한 목적이 있는 설교가 되게 해 달라”며,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설교하고 말씀을 통해 큰 역사를 이루어 내는 귀한 설교자들이 되어지기를 축복한다”고 격려하였다.

수상자는 장려상에 김종완(MDiv.) 강예원(BACC.OE) 학생, 우수상에 최우영(MDiv.OE) 학생, 최우수상에 김선경(MAM) 힉생, 그리고 대상에 김진호(MDiv.)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 각각 상장과 상품을 받았다. 특히 대상을 수상한 김진호 학생은 오는 10월 24일 2020년 남가주 신학대학교 대항 설교 페스티벌에 학교 대표로 출전하는 기회와 함께 이번 학기 11주차 학교 채플의 설교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

제목 날짜
설교축제  
개강예배  
온라인 상담 세미나  
Virtual Orientation  
Virtual Christmas Concert  
월드미션의 밤  
설교 축제  
온라인 학술 세미나  
[크리스천 위클리]  
온라인 개강예배  
2020 ATS Biennial Meeting  
ABHE Team Visit  
개강예배  
봄학기 입학 설명회  
월드미션의 밤  
태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