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wmuaa
  • Aug 18, 2016
  • 84986

봄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8 9일에 본교에서 열렸다캠퍼스와 원격교육과정수료증 과정을 합하여 총 72명의 새로운 학우들이 입학하였다캠퍼스는 55명이며 온라인 과정은 17명이 입학하였다.

 

이 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신입생들이 빠른 시간 내에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학교생활과 관련된 모든 부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이 있었으며 학생증 발급수강신청학생 아이디와 이메일 생성주차증 발급도서관 이용 등록 등과 같은 학교 생활에 필요한 부분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6시부터는 최윤정 학생처장의 사회로 신입생 환영회가 이어졌다동문회장인 이기영 목사의 식사기도로 신입생재학생교수교직원과 동문 등이 모인 가운데 식사와 교제를 나누었다송정명 총장은 “사람을 찾고 계시는 하나님”라는 주제로 사사기 6 8절의 말씀을 전했다송총장은  하나님이 우리를 태어나게 하실 때에는 분명한 뜻이 있으시다.며 하나님이 왜 우리를 미국으로 보내셨다고 생각하는가.현 미국은 영적으로 볼 때 암울하다.라고 하나님이 그의 일을 할 사람을 찾고 계시는 것을 알았던 이사야 선지자의 이야기를 전했다이어 잠든 미국을 영적으로 흔들어 깨우고 청교도 정신을 다시 살리는 일을 하라스스로를 훈련하고 준비시키라푯대를 향해 계속 뛰어가라내가 공부하는 이 과정이 내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었다고 깨닫는 시간이 되게 하라.고 도전했다.

 

교수 및 교직원신입생학생회 및 동문회 소개가 이어졌고 이사장인 윤성한 목사의 축도로 귀한 시간을 마쳤다.

 

제목 날짜
후원의 밤  
한인기독교상담소 개원식   file
한국 동문회  
학생회 총회   file
학생회 수련회  
학생 음악회   file
캐나다 신학교 방문  
총장 이취임식  
찬양집회와 시상식   file
제27회 학위수여식  
제 26회 학위수여식  
제 23회 학위수여식   file
태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