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동선 목사 추모 음악회

  • wmuaa
  • Apr 02, 2018
  • 72419

본교 설립자이신 고 임동선 목사 추모음악회가 9월23일(토) 저녁 7시에 동양선교교회에서 열렸다. 고인의 위대한 신앙과 삶을 기리고자 소천 1주기를 맞아 이 날 한 자리에 모인 각계 인사, 성도, 동문, 재학생들은 추모음악회를 통해 마지막까지 온 삶을 하나님 앞에 헌신하셨던 큰 스승의 자취를 더듬으며 복음의 사명을 새롭게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동양선교교회 김지훈 담임목사의 기도와 월드미션대학교 송정명 총장의 추모사, 그리고 고인의 생애와 사역을 담은 추모동영상에 이어 교육, 봉사, 선교, 소망과 영광의 주제를 담은 추모음악회가 시작되었다. 본교 대학원 음악학과 디렉터이자 라크마 상임지휘자인 윤임상 교수의 지휘로 라크마 챔버 오케스트라와 챔버 콰이어가 고인을 삶을 주제로 한 주옥같은 음악들을 선보였으며 소프라노 신선미, 김지현, 김유리, 테너 오위영, 바리톤 장상근의 독창과 피아니스트 수잔김, 에스더윤의 피아노 듀오로 추모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마지막으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믿음으로 마치기를 소망하며Battle Hymn of the Republic을 라크마 챔버 콰이어와 함께 참석자 모두가 제창하였다. 추모음악회는 고인이 설립하신 세계복음선교연합회의 총회장인 남종성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제목 날짜
모교에 후원해주세요   File 2014.10.28
ATS Team Visit  
봄학기 수련회  
Time with Faculty  
개강부흥회  
2017 후원의 밤  
Latin American Program  
WMU 상담교실 개강  
개강부흥회  
태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