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 총회

월드미션대학교 2016 동문회 총회


8월14일, 2016 월드미션대학교 동문회 총회가 본교 친교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총회에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0명이 넘는 많은 동문들이 모였다. 이기영 동문회장의 사회로 시작하여 주익성 동문이 기도, 윤성환 (전) 동문회장이 야고보서 2장 9절을 중심으로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지 말고 복음으로 양육해야 한다는 말씀을 전했다.


축도 직전에 중국에서 사역하다가 현재 필리핀에서 사역 중인 고영집 동문 내외의 선교보고를 전해 들었다. 물질이나 프로그램을 통한 외형적인 것보다 삶의 모범을 통한 내면적인 인격의 변화가 선교에 있어 더욱 중요하다는 지적에 참석한 모든 동문들이 도전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임성진 부총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IMG_1364.JPG



예배에 이어 계속된 총회에서 사업보고, 감사보고, 재정보고를 마무리하고 회칙개정에 이어 임원선거를 하였다. 회칙개정은 총회를 6 중에 개최하는 문항을 1월로 수정하는 것이었고 이어서 진행된 선거에서 주익성 목사가 동문회장으로, 최고명순 동문과 김정득 동문이 감사로 선출되었다. 총회가 6월에서 1월로 수정됨으로 이번 회장단은 2018년 1 총회 직전까지 임기를 연장하기로 결정하였다. 임원진은 동문회장이 임명하도록 회칙에 규정되어 있다.


주익성 신임동문회장은 모든 동문들이 마음으로 동문회를 활성화하고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건강한 동문회로 함께 발전시켜 나가도록 합심기도를 요청하였고 이를 위하여 뜨거운 마음으로 모든 동문들이 간절하게 기도하고 은혜롭게 총회를 마쳤다.


IMG_1368.JPG



제목 날짜
동문회 총회  
동문회 신년 하례식  
동문회 총회   file
2016 여름 동문회 행사안내   file
동문회 모임 보고   file
2006년 동문회 정기총회   file
2005년 동문회 정기총회   file
태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