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강좌

IMG_5566.JPG 4 8일과 10, 개교 25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공개 강좌가 열렸다. 공개강의는 성서, 문화, 상담, 그리고 리더십의 네가지의 주제로 열렸다.


공개강의 성서 부문에서는 송운철 교수의 일반 서신서 의 과목에서 율법에서 자유로운 자의 윤리에 대해 다루었다. 문화 부문에서는 기독교 문화 인류학 최윤정 교수의 수업으로 다문화와 비언어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문화의 차이에 따라 언어가 아닌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얼마나 다른가를 알아보았다. 상담 부문에서는 상담학 김화자 교수의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하였는데, 김교수는 단기간이라는 개념과 단기간 상담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 언급하였다. 마지막으로, 리더십 부문에서 효과적인 지도력 수행을 위한 문화 읽기 라는 주제로 지도력의 기초 과목을 강의 하는 본교 신선묵 교수의 강의 가 있었다. 신교수는 진정한 지도자라면 사회 저변에 흐르는 문화와 각 개인 과 우리가 속한 문화의 흐름을 잘 읽어야 진정한 지도자가 될 수 있다고 강의 하였다.


개교 25주년 기념 공개 강좌는 강좌에 참가하신 분들이 어느 때보다 월드미션의 수업에 대해 관심을 많이 보였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수업을 통해 많은 부분 도움을 받았다고 평했다.

 

제목 날짜
2014 학생음악회   file
2015년 가을학기 학생수련회   file
학생 음악회   file
24th Student Music Festival  
한인기독교상담소 개원식   file
ATS 정회원 인준   file
신학교들, 돌파구를 찾는다   file
설교대회   file
제 23회 학위수여식   file
입학설명회   file
학생회 총회   file
공개 강좌   file
태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