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가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wmuaa
  • Sep 23, 2014
  • 102298

2014년 가을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환영회가 지난 812 열렸다이번 가을 학기 신입생으로는 학부 34명 대학원 17명으로 총 51명이 입학이 결정되었다. 또한 이번 학기부터는 오렌지카운티에 소재하고 있는 나침반교회에서도 강의가 시작되어 LA 남부와 동부 그리고 오렌지카운티에 거주하는 학생들과 지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가을학기 신입생들은 선교와 사역현장에서 하나님이 사용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주의 종으로 준비되기를 소망하고 있으며 월드미션대학교를 통해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예수님의 영성을 닮은 사역자로 성장하기를 바라고 있다.

 

이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는 각 부서별 소개와 함께 학교 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를 전달하고 기본 서류를 작성하고  제출하는 방법 등을 신입생에게 안내했다. 이와 함께 총장님과 부총장님이 함께하는 면접의 시간학생 이메일 생성담당교수님과의 상담을 통한 수강신청학생증 제작도서관 등록, 주차증 발급 등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들의 준비 과정을 돕는 시간을 가졌다.

 

오리엔테이션에 이어서 학생회 주관으로 신입생 환영회가 개최되었다. 신입생 환영회를 위해 학생회 임원들은 헌신과 섬김을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송정명 총장은  “일어나 빛을 발하라는 제목으로 신입생을 위한 권면의 말씀을 전했다환영회는 교직원 소개와 신입생 소개학생회 소개의 순으로 화기애애하게 진행됐으며 동문회장인 이기영 목사의 축도를 끝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제목 날짜
ATS 정회원 인준   file
한인기독교상담소 개원식   file
설교대회   file
학생 음악회   file
공개 강좌   file
입학설명회   file
학생회 총회   file
암송대회   file
찬양집회와 시상식   file
25주년 기념 열린음악회   file
제 23회 학위수여식   file
2014 가을학기 학술세미나   file
2014 학생음악회   file
태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