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음악회

IMG_6066.JPG 4 12, 15 student music festival이 동양선교교회에서 열렸다. 이번 학생 음악회 주제는 Musical Gala Concert로 뮤지컬에 삽입된 클래식 곡들과 컨텐프러리 곡이 골고루 어울리며 흥을 돋구었다.


1부에서는 뮤지컬에서 클래식한 곡들을 위주로 선보였는데, Candide에서는 Overtune Glitter And Be Gay Aria를 신선미 학우의 소프라노에 맞춰 채영석 학우가 지휘하였다. 뮤지컬 Porgy and Bess 에서는 Summertime Bess, You Is My Woman Now를 소프라노 이보은 학우의 노래에 John Park 학우가 지휘했다. 뮤지컬 Miss Saigon에서는 Medley Mary Jung 학우가 지휘하였고, Les Miserables에서는 I Dreamed A Dream Stars는 소프라노 김미진 학우와 바리톤 Eugene Cabajal의 노래에 레베카 김 학우가 지휘하였다. 오페라의 유령에서는 All I ask of you Medley를 김준, 최윤영 학우의 듀엣에 맞춰 김민규 학우가 지휘했다. 지킬 앤 하이드에서는 This Is The Moment, Once Upon A Dream, Take Me As I Am 의 세 곡을 테너에 전창한, 소프라노에 클라라 김, 지휘에 김은정 학우가 맡았다.


2부에서는 뮤지컬의 컨텐프러리와 대중적인 곡들을 WMU Vocal 팀이 연주하였다. Mamma Mia 에서는 Honey Honey Dancing Queen 두 곡을 불렀고 Jesus Christ Super Star에서는 I Dont Know How To Love Him 이라는 곡을 장슬기 학우가 감미롭게 불렀다. Godspell에서는 Day By Day을 허지애 학우가 아름답게 불렀으며, Fame에서는 Remember My Name을 최윤영 학우가 아주 힘차고 멋지게 불렀다. 마지막으로, WMU Vocal 팀의 김준 학우가 뮤지컬 Grease Greased Lightning 을 익살스럽게 불러서 관중들의 큰 호응을 불러모았다.


뮤지컬의 장엄한 클래식 곡들과 대중적인 곡들을 골고루 선정해 학생들의 발표에만 그치지 않고 관객들이 박자에 맞춰 박수를 치며 노래를 따라부르며 하나가 되는 흥겨운 무대가 되었다

제목 날짜
2014 학생음악회   file
2015년 가을학기 학생수련회   file
학생 음악회   file
24th Student Music Festival  
한인기독교상담소 개원식   file
ATS 정회원 인준   file
신학교들, 돌파구를 찾는다   file
설교대회   file
제 23회 학위수여식   file
입학설명회   file
학생회 총회   file
공개 강좌   file
태그 목록